fbpx
타로카드 적중률2019-03-20T01:18:07+00:00

타로카드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친구들과 일종의 놀이로서 재미 삼아 타로카드를 보러 갈 때에는 즐거운 마음만 지니고 가면 되지만 만약 고민 해결을 위한 것이나 앞으로의 행동 방향성을 잡기 위해 타로카드를 보는 것이라면 타로 상담자뿐만 아니라 타로를 보는 사람(이하 내담자)의 행동 요령도 중요합니다!

타로 상담자의 능력과 더불어 내담자의 행동 요령이 타로카드 결과의 적중률을 높이는데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내담자로서 어떤 자세를 갖춰야 타로카드 적중률 이 높아지는지 타로데이에서 알려드릴게요

01

타로 상담자에 대한 믿음

먼저 타로 상담자에 대한 믿음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믿음이라는 것은 타로 상담자가 말해주는 타로 결과 혹은 조언에 대한 맹신을 뜻하는 것은 아니에요. 타로 상담자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상담자와 내담자 간의 자연스러운 교감이 형성될 수 있으며, 교감이 형성되어야 상담자가 내담자의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그 상황에 맞춰 정확한 타로 리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가끔 타로카드를 볼 때 ‘어디 한번 맞춰봐’ 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정보를 숨기고 질문만을 던져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타로카드는 과거 혹은 미래를 예측하기보다 내담자의 상황과 질문에 따라 타로카드를 리딩 하여 앞으로의 행동 방향을 잡아주고 조언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타로 상담자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충분한 대화를 하시는 것이 타로카드 결과 적중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02

질문은 자세하게

타로 리딩을 할 때 막연한 질문에 대해서는 뚜렷하고 정확한 대답이 나오기 힘들어요. 그래서 질문은 자세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물론 구체적인 질문을 정하는 것도 어렵다는 걸 알고 있답니다. 구체적인 질문을 정하기 어렵다면 타로 데이에서는 일단 자신이 궁금한 상황에 대해 현재 진행 중인 사항이나 가까운 미래에 다가올 일의 핵심을 잡고 메인 질문을 먼저 던지세요. 그리고 난 후 상담자의 답변에 따라 가지치기 형식으로 부가적인 질문을 하면서 두루뭉술했던 질문을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잡아가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

예를 들어 결혼이라는 두루뭉술한 궁금증이 생겼을 경우, ‘제 결혼운은 어떤가요?’ 라는 막연한 질문보다는 현재 나의 상황에 초점을 맞춰 질문을 던져보세요. 현재 연인이 있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라는 질문을, 솔로인 상태라면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는데 결혼을 할만한 사람을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라는 메인 질문을 먼저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연인과 무탈하게 결혼에 성공하려면 제가 어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을까요?’나 ‘결혼 시기는 언제가 좋을까요?’ 와 같이 메인 질문에서 나올 수 있는 보다 구체적이고 적은 범위의 질문들을 던져가는 것이 좋다는 것이죠.


03

같은 질문은 한번만

타로카드 결과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같은 질문은 한번만 해주세요. 자신이 원하는 대답이 나오지 않는다거나 한 번의 리딩이 불안하다고 해서 같은 질문을 여러 번 하는 것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같은 질문에 여러 번의 리딩을 하는 것이 타로 상담자의 입장에서 집중력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더 불확실한 결과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죠. 타로가 보여주는 대답을 믿고, 타로 상담자의 조언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그래도 다시 확인하고 싶다면, 어느 정도 시간 텀을 두고 상황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을 때 다시 한번 타로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해요.